HOME
한국효문화진흥원(원장 문용훈)은 7월 13일(수) 대전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관내 초등학교 희망 교원을 대상으로 「2022년 효 교육 역량 강화 연수」
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.
이번 연수는 대전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(교육장 고유빈)과 협력을 통해 효 교육 역량 강화 연수를 진행하여, 교원으로서 효(孝)와 예(禮)를 갖추고 가정과
학교는 물론 지역사회 내 아이들을 이끌어 줄 배려와 소통의 가치 함양과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실시되었다.
연수 내용은 전통예절, 다례체험, 전통공예체험, 전시체험관 및 뿌리공원 관람 등으로 구성되었다.